빅스텝 컴퍼니 – BIGSTEP Branding agency

이기는 소송준비 플랫폼, 로스닥

Brand Strategy
Market Research
Brand Identity
Brand Message Development
Creative Develpment
Digital Creative
Out of Home

2023년은 로테크 시장이 급성장을 했던 해입니다.
로스닥이 시장에서 추구하는 것은, 많은 소비자들이 소송과 법률 다툼을 맞닥뜨렸을 때, 아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나홀로 소송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자신의 권리를 제대로 지키지 못하고 패소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래서, 로스닥은 그들에게 자신의 사건이 과거 소송 판례로 비추어 봤을 때, 승소 확률이 어느 정도가 되는지를 AI 기술로 확인할 수 있게 하였고, 로스닥에 가입이 된 변호사 중, 해당 사건을 많이 경험한 승소 확률이 높은 변호사를 역경매 방식으로 수임료를 비교하여 고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승소 확률에 따라 소송 비용 대출 연계 서비스를 하여, 비용이 없어 소송을 포기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빅스텝에서는 이러한 점을 돋보이게 하는 로스닥의 서비스를 대표해줄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개발하여, OOH 캠페인과 디지털 상에서 발견하기 힘든 타겟들을 대상으로 Display Ad 캠페인을 진행하여, 서비스 유입을 크게 늘리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우리의 핵심 타겟들은 소송을 준비하려 하거나 소송을 맞은 사람들인데, 디지털 상에서 크지 않은 타겟 그룹을 상대로 랜덤하게 많은 모수를 상대로 광고하기엔 너무 비효울적이에요. 소송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거나 해당 이슈가 높은 컨텐츠에만 광고 노출을 해야만 합니다."

"그게 비용을 효율적으로 가져가는 방법이에요. 컨텐츠의 문맥을 이용하여 소송 관련 컨텐츠에만 노출시키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빅스텝 전략 제안의 핵심

소송에서 지지 마세요
로스닥이 지지 할께요

 로스닥 프리 캠페인 메시지